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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종별 터보차저 정보/벤츠 Mercedes-Benz

벤츠 ML 420 CDI 4MATIC 수입차터보차저정보<명준 Turbo ATD>

BENZ ML 420 CDI의 터보차저는 전자식엑츄에이터의 고장코드를 동반합니다.

터보관련문의: 010 6294 3481


정품신품터보와 터보엑츄에이터

중국산터보, 모조터보, 중고터보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차대번호 또는 엔진형식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드릴수 있습니다.

 

 전자식엑추에이터를 부착한 터보입니다. 

엑츄에이터고장이 빈번한 편입니다.

 

 

 

 ML 420 CDI 4MATIC은 다양한 장비를 갖추었는데요.

  • 4MATIC permanent four-wheel drive
  • Seven-stage 7G-TRONIC automatic transmission with DIRECT SELECT, direct-shift action with steering wheel gearshift buttons and a selector lever on the steering column
  • Drive dynamic systems ESP®, BAS, 4-ETS, DSR, ABS with special function of Off-Road ABS
  • Parameterised steering
  • Ligh-alloy 8 J x 18 wheels with 255/55 R 18 tyres
  • Tyre pressure loss warning device
  • Central locking with remote control
  • Cruise control with SPEEDTRONIC variable speed limiter
  • Windscreen wipe/wash system with rain sensor
  • Driving light assistant
  • Electrically adjustable multi-contour seats at front
  • Steering column with mechanically adjustable length and height
  • Multi-function steering wheel, leather
  • Radio Audio 20 with CD drive and 8-speaker sound system
  • “ARTICO” upholstery combination in alpaca grey, black or kashmir beige
  • Hardwood interior trim panels in “poplar birds-eye look”
  • THERMOTRONIC multi-zone luxury climate control system
  • Automatically dipping rear-view and outside mirrors
  • Safety net to screen off luggage compartment

엔진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같은 배기량임에도 출력이 ML 400 CDI W163 (250마력@4,000rpm)보다 많이 향상이 되었습니다.

향상된 인젝트와 조금 더 큰 터보차저가 부착됨으로 출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OM629 Eu4 W164 

2세대엔진입니다.

Size: 4.0
Cylinders: 8
Fuel: D
Turbo Year: 2007

다양한 출력 표현형식입니다.

1kw=약1.34마력입니다
BHP: 302

306 PS@ 3600rpm

225 KW @ 3600rpm(1kw=약1.34마력입니다)

 

참고로 벤츠 M시리즈는 3세대로 나눕니다.

 

First generation (W163: 1997–2005)

 

 

face-lift를 거치면서

ML 280 CDI은 ML 300 CDI으로

ML 320 CDI은 ML350 CDI으로

그리고 ML 420 CDI은 ML450 CDI으로 명칭을 변경하게 됩니다.

 

Second generation (W164: 2005–2011)

 

Third generation (W166: 2011–present)운사이징이란 추세를 따라 디젤엔진에는 4.0L엔진이 없어지고 새로 ML250 BlueTEC이 추가됩니다.

아래는 3세대

Mercedes-Benz ML 350 BlueTEC 4MATIC (W 166)의 실내사진입니다.

 

 

엔진출력곡선이 요즘 신형엔진과 달리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토크곡선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모양입니다.

 

 

 

 

 

이 엔진은 오일레벨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과도한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벤츠디젤엔진의 시대에 따른 출력과 매연배출량비교곡선입니다.

 

 

터보차저사양입니다. 트원터보입니다. 양쪽이 서로 다른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그림을 보시면 배기쪽을 형상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