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웨스트게이트의 떨림현상으로 인해 부스트관련 코드를 띄웁니다.
터보관련문의: 010 6294 3481
정품신품터보(파격가)와 터보엑츄에이터
중국산터보, 모조터보,중고터보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차대번호와 엔진형식으로 문의하시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중간사이즈의 직열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일본의 Mazda가 L-series 란 이름으로 2001년에 개발을 한 엔진을 Ford가 1.8L to 2.5L 'Duratec'이란 이름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즉 기본적인 엔진기술의 원천은 Mazda 인 셈입니다.
chain-driven DOHC,
16-valve valvetrain
all-aluminum block
cast-iron cylinder liners
one-piece cast crankshaft
intake cam-phasing VVT, VTCS, VICS
Direct-injection 등이 Mazda 의 원천기술입니다.
2010년에 Mazda LF engine에 포드가 GDI(Gasoline Direct Injection 가솔린직분사) 와 터보를 추가하여 EcoBoost 2.0L을 개발하게 됩니다.
2.3L엔진은 크기를 조금 더 키운 엔진으로 보면 됩니다. 내구성이 좋아 트닝용엔진으로 아주 좋은 엔진입니다.
신형무스탕에 탑재가 되는데 미국튜닝용으로 벌써 400마력에서 1000마력까지 튜닝키트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적용차종
- 280 hp (209 kW; 284 PS), 310 lb·ft (420 N·m)
- 2016– Ford Explorer
- 289 PS (213 kW; 285 hp) @ 5500 rpm, 305 lb·ft (414 N·m) @ 2750 rpm
- 2015– Lincoln MKC
- 310 hp (231 kW; 314 PS) @ 5500 rpm, 320 lb·ft (434 N·m) @ 3000 rpm
- 2015– Ford Mustang
- 350 hp (261 kW; 355 PS), 350 lb·ft (475 N·m)
- 2016– Ford Focus RS



엔진사진입니다.
아래는 터보차저관련사진
무스탕엔진입니다.
엔진스펙-무스탕은 고 알피엠을 주로 사용합니다.
트윈스크롤터보차저를 나타내는 그림입니다. 터보래그를 줄이고 후출력을 좋게 합니다.
트윈스크롤터보이므로 매니폴더가 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018년식이후는 전자식엑츄에이터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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